AKB48 - Reborn * 제4회 홍백가합대항전
48/공연

AKB48 - Reborn * 제4회 홍백가합대항전

이즈타 리나(센터) * 나카타 치사토 * 이시다 하루카 * 이와사 미사키 * 코지마 나츠키 * 나토리 와카나 * 우치다 마유미

 스즈키 시호리 * 스즈키 마리야 * 오오야 시즈카 * 타나베 미쿠 * 마츠이 사키코 * 모리카와 아야카 * 마에다 아미 * 코바야시 마리나



보는데 아밍 너무 예뻐서 8ㅅ8 화아 존예.. 단발로 자르고 나니까 더 존예...

Reborn은 가사가 너무 좋은거같아요ㅠㅠ 진짜 아키피 가사는 인정하기 싫지만 존좋..

중간에 안닝 계속 울길래 가사에 감동해서 그런건줄 알았는뎈ㅋㅋㅋ(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)

센터인 이즈타 리나가 동기라서8ㅅ8 내 동기가 센터서서 감격해서 8ㅅ8 그런거였다는 이야기. 따수운 안닝짜응